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22회 청소년한마음예술제 시상식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22회 청소년한마음예술제 시상식 개최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제22회 청소년한마음예술제 시상식이 16일 제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해운 제천시 부시장, 배동만 제천시의회의장, 정진 교육장, 정수진 제천지청장, 오만식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천단양지역협의회장, 유관기관 관계자 및 수상자, 지도교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청소년한마음예술제는 제천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을 열어 건전한 문화를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제천시와 제천시의회, 제천교육지원청, 청주지방검찰청 제천지청,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제천단양지역협의회 등 여러 기관이 공동 주최하고 있다.

또한, 충북 본선에 출전하기 위한 지역 예선의 성격을 띤 행사로서 지난 5월 총 10개 분야로 나눠 미술 분야의 경우 현장 경연을, 나머지 9개 분야는 동영상 접수와 심사로 진행되었으며, 중등부 91명, 고등부 45명 등 총 136명. 14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사)한국예총 제천지회 유필상 지회장은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열어 문화적 잠재력을 엿볼 수 있어 뿌듯했다. 앞으로도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청소년팀장 최 명 환(☎ 641-5471)
주 무 관 홍 지 영(☎ 641-5474)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